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똥그리입니다앙~!!

 

요즘은 블로그하는데 힘을 내고 있습니다!!

 

 

 

으라차차!!

 

 

 

막국수하면 춘천막국수가 유명하지만

 

 

전 제가 먹어본 막국수중에 가장 으뜸은

바로바로 철원막국수입니다~~!!

 

 

 

작년에 친구소개로 처음 가보았었는데

으아으아~ 너무너무 맛있다고.. 감..덩...

 

 

 

 

얼마전에 가족나들이로 철원을 다녀왔었는데

그때 제가 철원막국수 꼭 가자고!! 강추해서

 

 

가족외식으로 철원막국수를 먹었지요~

 

 

 

 

 

 

 

 

 

신철원시외버스터미널 뒤편에 위치한

 

 

60년전통의 철원막국수

 

 

크~ 60년이라뇨오~

 

 

 

이번에 가니 간판이 바뀌었네요...

 

 

 

가게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농협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구요...

 

 

 

옛날가정집을 개조한 곳이라

정감있는 가게 분위기입니다.

 

 

 

 

 

 

 

 

 

 

안에 작은 마당이 있고

방안에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네요

 

 

 

 

간판도 바뀌었다싶었는데...

가격도 바뀌었네요..

좀 올랐어요... 힝.

 

 

 

 

 

 

 

 

 

따끈한 면수가 나옵니다.

 

굉장히 찐한 국물색.

 

 

5명이서

편육 소자, 녹두빈대떡,

물막국수곱배기, 물막국수1, 비빔막국수2개 주문했습니다~

 

 

 

 

 

 

 

 

 

 

철원막국수 녹두빈대떡 가격 9000원

 

 

 

 

가격대비 양이 많지는 않지만

직접만들어서 탁~하고 부친

투박한 맛이 있어요~

 

 

 

고소한 녹두빈대떡은 막국수랑 찰떡!!!

 

 

 

 

 

 

 

 

철원막국수 편육(소) 가격 18000원

 

 

 

 

편육이라고 써있어서... 전 머릿고기인줄 알았었는데

전에 친구가 시켜줬을때...

나 편육은 잘 먹는데.. 했었거든요..

 

근데 보쌈고기가 나와서 와구와구 먹은 기억이 ㅋㅋ

 

 

검색해보니

 고깃덩어리를 삶아서 눌렀다가 얇게 썬 음식을

편육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돼지고기로 만든건 제육편육이라고 부르기도 한다네요.

 

 

편육도 가격대비 양이 적은편이긴해요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보들보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고기!!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짜자자잔~~!!!!

 

 

물막국수 입니다.

가격 7000원

 

 

갖종 채소와 양념장

고소한 참깨가 마구마구~!!!

 

 

 

 

냉면도 그렇고

이렇게 육수에 양념장이 들어있는 걸 좋아해요~

 

 

 

육수맛은 말할 것도 없고

 

 

철원막국수의 메밀면은 정말 최고입니다~!!

 

 

 

메밀함량이 많은건지...

굉장히 부드럽고 술술 넘어가는 맛이

정말 처음 맛보는 맛이었습니다!!

 

 

하.. 제 맛표현이 넘 부족하네요...ㅠㅠ

 

 

 

 

춘천에서 막국수도 많이 먹어봤지만

전 철원막국수가 제일 최고인거같아요.

 

 

 

 

 

 

 

비빔막국수 7천원

 

 

동생들은 비빔을 더 좋아하지만

제취향은 물막국수~ 물냉면~

 

 

가족모두 막국수 정말 맛있다고~!!!

진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얼마전에 가족외식할때 세트메뉴에 나온 막국수가

맛이 별로였어서... ㅜㅜ

동생들이 아~ 그 철원막국수가 진짜 진짜 맛있었는데

라고 얘기하더라구요 ㅋㅋ

새삼 철원막국수가 또 생각난다고 ㅋㅋㅋ)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요즘같이 더운날은

시원한~ 물막국수 매일매일

먹고싶네요...

 

 

자주 갈 수 없는 거리라서 아쉽습니다..힝

 

 

 

 

철원이나 포천쪽 나들이 가실때 한번 꼭 가보셔요~

 

 

철원에는 고석정, 삼부연폭포, 군탄공원 등

가볼만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철원막국수에서 식사 후

근처 군탄공원에서 노닥노닥~ 휴식하다가

가도 좋더라구요~

 

 

 

 

 

 

   철원막국수  

 

033-452-2589

 

 

매일 아침 10시~ 밤9시

(휴무일 : 명절)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명성로158번길 13

(신철원리 983-6)

 

 

 

 

 

 

 

 

댓글